https://www.etnews.com/20250709000431
친환경 그린에너지 페인트 회사 신아 이앤에스는 9~1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기후환경 에너지 대전(KEET) 2025’에서 쿨러닝 온도저감형 차열페인트, 차열 도료 등을 전시했다.
이러한 제품은 건물과 도로에 적용 가능하며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온실 가스 배출을 억제할 수 있다. 자체 생산으로 친환경적이며 고객이 요구하는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쿨러닝 온도저감형 차열페인트는 우수한 시공성과 친환경 수용성 제품으로 휘발성유기화합물이 낮고, 높은 일사반사율, 미끄럼 저항성, 변색방지, 높은 내구성 등을 지닌다. 사람에게 노출이 많은 보도의 블럭, 아스팔트면, 공원이나 광장, 주차장처럼 사람의 왕래가 많고 햇빛의 노출이 많은 곳 기타 산책로, 자전거 도로, 버스 승강장처럼 장시간 노출이 대비하는 곳에 사용하는 도보용 차열페인트다.
여름철 강하게 내리쬐는 태양복사열을 차단(반사)해 외부열의 흡수를 차단(반사)해 건물의 온도 상승을 억제하기 위해 건물 외벽에 칠하는 열 차단 기능성 페인트다.
온도저감형 건축물 및 시설 외부용 차열도료는 주거시설, 공공기관, 전력통신설비 운반시설, 열에 민감한 유체 플랜트, 산업단지, 농가, 축사시설 등 건축물 외부에 사용할 수 있다.
신아 이앤에스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여러 산업군에 적용 가능한 제품과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쿨러닝 온도저감형 기능성 페인트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의 기후변화 대응에 기여하고자 한다.
.

답글 남기기